역방향 검색
도메인 위치
검색

Balance는 귀하의 금융 생활을 탐색하는 데 도움을 드리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귀하가 Google에서 가장 많이 검색하는 돈 관련 질문을 추적하여 귀하가 무엇을 생각하고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다음은 이자율과 인플레이션에 관한 최근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금리 인상이 인플레이션을 둔화시키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연준이 3월부터 해왔던 것처럼 금리 인상은 소비자와 기업의 구매력을 빼앗아 경제 활동을 감소시키고 이는 인플레이션 둔화에 도움이 됩니다.

연준이 연방기금 금리라고 불리는 기준 금리를 인상하면 자동차 대출 금리와 신용카드 빚 이자율을 포함한 모든 종류의 대출에 대한 차입 비용이 증가합니다. 간접적으로는 모기지 금리도 상승하게 됩니다. 그런데 이것이 인플레이션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결국, 차용 비용이 높아져서는 안 됩니다. 신용으로 물건을 사는 데 비용이 많이 들죠?

그것은 모두 수요와 공급의 경제 법칙으로 귀결됩니다. 많은 경제학자들은 현재 연율 8.6%로 40년 만에 가장 높은 인플레이션이 기본적으로 “너무 적은 상품을 추구하는 너무 많은 돈”의 문제라고 말합니다. 전염병,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지속적인 노동력 부족 등이 모두 정상적인 상업을 방해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연준은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더 많은 상품(또는 서비스)을 생산할 수 없기 때문에 연준의 유일한 선택은 공급을 제한하여 방정식의 "화폐" 부분을 다루는 것입니다.

돈을 빌리는 데 더 많은 비용이 들 때 소비자는 물건을 덜 구매하고 기업은 더 적은 장비에 투자하고 더 적은 직원을 고용할 것이라는 생각입니다. 결과적으로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경쟁이 줄어들기 때문에 가격 급등이 중단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이 전략은 경제를 너무 둔화시켜 경기 침체를 초래할 수 있는 심각한 위험을 수반합니다. 연준이 금리 인상 캠페인을 계속함에 따라 경제학자들은 이 전략이 점점 더 가능해질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질문, 의견, 공유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나요? [email protected]으로 Diccon에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콘텐츠를 더 읽고 싶으십니까? 매일 아침 받은 편지함으로 바로 전달되는 일일 통찰력, 분석 및 금융 팁을 담은 The Balance의 뉴스레터에 가입하세요!